MBG 그룹, 필리핀 케이월드 인터네셔널 트레이딩(K-world International Trading, INC)과 체결식 가져 ♥ > MBG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BG소식

MBG

MBG소식

MBG소식

MBG 그룹, 필리핀 케이월드 인터네셔널 트레이딩(K-world International Trading, INC)과 체결식 가…
작성일2018-12-27

본문

▣ 18일 '국제 비즈니스를 위한 합작투자 회사 설립' 등 업무협약 체결
▣ '니켈 아시아' 필리핀 현지 광물 회사와 플랜트 기획 협의
▣ 임동표 회장, 필리핀 칼영과 의형제 맺기도

MBG 그룹과 케이월드 인터네셔널 트레이딩(이하, 케이월드)은 필리핀 현지시각 기준 12월 18일 오전, 오카다 호텔에서 '유류, 수력, 광물, 건설 프로젝트'에 관한 체결식을 가졌다.

케이월드는 주로 필리핀에서 수입 및 수출업무를 수행하며, 관련 정부 기관과 협력하여 필리핀에서 광범위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회사이다.

이날 체결식에는 MBG 그룹 임동표 회장과 케이월드 김민수 부사장, 필리핀 석유공사(PNOC Exploration Corp) 이사 Karl Ignatius P. Young(이하, 칼 영)을 비롯해 MBG 그룹 주요 임직원이 참석했다.

MBG 그룹은 현재 마닐라를 순방하며, 다양한 사업분야의 전문가들과 향후 프로젝트에 관하여 심도 있게 논의 중이다.

임동표 회장은 이어 필리핀 석유공사 이사 칼 영과 의형제를 맺는 등 글로벌 역량을 키워 나가기 위한 의미 있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어 MBG는 살바도르 자모라 '니켈 아시아' 회장과 미팅을 가졌다. '니켈 아시아'는 필리핀 소재 니켈광산을 다수 소유하고 있으며 니켈 제련에 대한 기술을 찾고 있다고 밝혔다. 임동표 회장은 인도네시아 니켈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 니켈 아시아와 협력할 구체적 계획을 세워 다음 달 다시 방문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출처 : 스타트뉴스(http://www.startnew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