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G그룹, '더 룩 오브 더 이어' 모델 컨테스트 한국대표 선발대회 주최하다 ♥ > MBG New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BG News

MBG

MBG News

MBG News

MBG그룹, '더 룩 오브 더 이어' 모델 컨테스트 한국대표 선발대회 주최하다 ♥
작성일2018-08-14

본문

‘더룩오브더이어(THE LOOK OF THE YEAR)’에 진출할 한국대표를 뽑는 본선대회가 8월 29일 그랜드 워커힐 호텔 씨어터홀에서 펼쳐진다.

이 대회는 우리나라 만14~23세의 탑모델의 꿈을 가진 남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이 대회는 지젤 번천을 비롯해 세계적인 탑모델들을 배출한 대회로, 한국 대표로 선발된수상자는 이탈리아의 본선대회에 참가하게 되고, 로마컬렉션과 보그(VOGUE) 잡지에 출연하게 된다.

이번 행사는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조직위원회, 엠비지그룹(MBG)의 공동 주최하고 바우(Vau)그룹이 공동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충남일보, 서경대학교가 후원하며, 에르베(ERBE), 셀무브(Cellmov), 포윅스(4Weeks), 윈가드(Winguard), 슈어바이정민(Sure By Jungmin), 동안미소한의원, 마인모리 스튜디오가 협찬한다.

아울러 이상봉 디자이너가 오프닝 패션쇼를 맡아 THE LOOK OF THE YEAR KOREA의 화려한 본선 무대만으로도 참가자들에게는 더욱 의미 있는 참가가 될 것이다.

심사에는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의 조직위원장이며 엠비지그룹(MBG)의 임동표 회장과 장종수 대표, 충남일보의 전강현 대표이사, 이상봉 디자이너와 모델학회 회장인 김동수(동덕여대 모델과 교수) 슈퍼모델 박둘선, 주정은(서경대학교 모델연기전공 교수), 강신(서경대학교 모델연기전공 주임교수)가 참여해 우리나라의 미래의 인재들을 심혈을 기울여 선발한다.

MC는 슈퍼모델 김태연(서경대 예교원 모델학전공 주임교수)와 슈퍼모델 김재범(호서예전 패션모델학전공 겸임교수)이 공동MC를 맡아 행사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의 기획과 연출에는 문화콘텐츠 제작사인 지혜와 사랑 대표 노태환 감독과 룩오브더이어의 부조직위원장이며 모델 출신인 이하진이 함께 했다.

세계대회는 오는 10월 27일 이탈리아의 오르티지아 시라쿠사(Ortigia Siracusa)에서개최된다.

이에 앞선 이번 한국대표 선발대회는 청소년들의 롤모델을 만들어 우리 문화를 알리고 한국을 빛낼 미래 인재 모델들의 등용문이 되는 모델선발대회다.

한국 모델의 세계진출의 기회를 마련하고 패션 산업 및 문화예술산업의 발전에 일조하는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출처 : 충남일보(http://www.chungnamilbo.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