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지(MBG)그룹, ‘전기 트라이시클’ 5000대 수출기념 시승식 ♥ > MBG New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BG News

MBG

MBG News

MBG News

엠비지(MBG)그룹, ‘전기 트라이시클’ 5000대 수출기념 시승식 ♥
작성일2019-02-07

본문

▣ 임동표 회장 “동남아 지역 열악한 대기환경·대중교통 인프라 개선 앞장”

엠비지(MBG)그룹은 4일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환읍에 위치한 공장에서 ‘전기 트라이시클’ 필리핀 수출기념 시승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엔 임동표 회장을 비롯해 장종수 대표이사, 전강현 충남일보 대표, 박찬환·김정수·김동성·이환영 등 MBG 그룹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앞서 MBG그룹은 지난달 23일 케이월드 인터내셔널트레이딩과 필리핀 다바오 공장부지에서 ‘전기 트라이시클 공장 착공식’ 및 ‘전기차 사업에 관한 MOU 체결식’을 개최한 바 있다.

이에 따라 MBG그룹은 올해 필리핀에 전기 트라이시클 5000대 수출을 확정했으며, 내년부터는 1만 대로 수출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지에도 공장도 설립해 동남아시아 시장 개척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이 자리에서 임동표 회장은 “지난 2017년부터 니켈 배터리를 이용한 전기차를 꾸준히 연구개발한 결과 오늘의 결실을 맺게 됐다”며 “이는 그동안 참고 기다려 준 MBG 가족 모두의 덕분”이라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임 회장은 “인도네시아 니켈광산 개발에 이어 필리핀 전기차 시장 개척까지 새해 들어서도 MBG그룹의 비약적 도약이 계속되고 있다”며 “이번 전기 트라이시클 수출을 계기로 동남아시아 지역의 열악한 대기환경과 대중교통 인프라 개선에도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출처 : 충남일보(http://www.chungnamilbo.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